Google AdSense (text)

hidden logo stop

Moving

거지 같은 이글루스 광고노출 정책이 싫어서,
새 보금자리(http://blog.leocat.kr/)로 이사감.

이번달 꽁짜영화 : 맨인블랙3 I Feel

이번달은 땡기는 영화가 없어.. 마다가스카 이전편을 봤다면 마다가스카3을 봤을텐데..
일단 예매하러 들어갔더니 맨인블랙3이 하루 딱 1번 상영하는게 있네.. 마침 아침 토익 시험 보고 시간도 맞고 해서 예매!! 정말 아무 기대 없이 예매!!

이번펴은.. 제이, 케이의 과거와 관련된 편이라고 할까.. 살짝 이들의 관계를 정리해 주고.. 첫 편 이후로 꽤나 많은 시간이 흐른 것을 실감할 수 있었고.. 역시 미쿡 영화라는걸 느꼈고.. 독수리와 아폴로 11호, 포드, GM.. 중국인들은 항상 면만 먹고..
감상 끄트!! 그냥 오락영화라 크게 뭐라 할 말 없는.. -ㅅ-;;


사실 영화 보다는 다른게 기억에 남아서.. 내 자리는 맨 뒷자리 구석 옆자리였다. 영화를 보는데 저쪽에서 애기가 보채는 소리가 들리더니 애기 엄마가 애기를 업고 맨 뒷자리 뒤에서 서성이며 애기를 어르면서 영화를 본다. 보챈다기 보다는 "꺄아~", "히~", "에헤~" 같은 언어를 웅얼이는 애기.. 어느정도 보채는게 그쳤다 싶은지 비어 있는 내 옆자리에 앉는다.

애기는 연신 좋다고 논다. 아직 걷지는 못 하는 베이뷔~ 귀엽다 -ㅅ-;; 엄마들은 힘들겠다. 애기 보랴 영화 보랴.. 애기가 좀 더 떠드는 타입이었다면 아마 영화 볼 엄두도 못 냈을듯.. 아마도 아빠가 영화 보고 싶으니까 억지로 데리고 나온듯.. 내 친구들 보니 3년은 외식도 못 하고 영화도 못 보던데.. 힘들게땁..

덧글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dSense (text/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