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ense (text)

hidden logo stop

Moving

거지 같은 이글루스 광고노출 정책이 싫어서,
새 보금자리(http://blog.leocat.kr/)로 이사감.

몸이 너무 안 좋다 I Feel

요즘 몸이 너무 안 좋다.

여태 살면서 내 몸이 이런 증상과 반응을 보이는건 처음이다. 어디가 콕 찝어서 아픈 것도 아니고, 제정신이 아니듯이 몸 전체가 기력도 없고 하루 하루 움직이는게 힘겹다. 딱히 어디가 아프지도 않으니 병원을 가려해도 어느 병원을 가야할지 모르겠고.. 어찌할 바를 모르고 있다.


소화가 잘 안 된다. 남들의 1.5배는 먹던 내가 이제는 밥을 남긴다. 처음엔 입맛이 없어서 그다지 먹히지 않는가 싶었는데 그건 아니다. 그게 이미 두 달은 되어가니..

가끔 토한다. 이 닦다가 토하고.. 자다가 있어나서 토하고.. 한 번 잠들면 남들이 굴려도 깨지않고 잘 굴러가던 나였다. 그런데 자다 일어나서 토한다는건 상상을 할 수 없는거다. 그리고 토를 한다니..

면역력이 떨어진다는걸 내가 느낄 정도로 약해졌다. 입 안 같은 곳에 한 번 상처가 나면 며칠이 되도록 아물지 않는 경우가 많다. 예전 같으면 하루 이틀이면 아물 상처들이..

기력이 없다. 무슨 일을 하든 그다지 의욕이 없으며 간신히 몸을 움직이고 있는 정도이다. 한 마디로 힘겹다. 작은 사건 하나만 생겨도 폭발할 정도로 짜증과 분노, 미움이 가득 찼으며, 잘 컨트롤이 되지 않는다.

자다가 자꾸 쥐가 난다. 한 번은 양쪽 다리 번갈아 가며 하룻밤에 3번씩 쥐가 나기도 하고 TㅅT 나 이러고 살아 TㅅT


뭐가 문제일까?? 하아~~

덧글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dSense (text/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