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ense (text)

hidden logo stop

Moving

거지 같은 이글루스 광고노출 정책이 싫어서,
새 보금자리(http://blog.leocat.kr/)로 이사감.

삼성 서비스 센터 직원에게 또 낚일 뻔 했다 I Feel

노트북이 혼수상태에 빠져서 어제 서비스 센터에 갔다 왔다. 충격적인 수리 비용 42만원 소식에 정신이 아득해 있는데 저녁에 서비스 센터 직원에게서 연락이 왔다. 노트북을 열어보니 그냥은 수리가 안 될거 같고, 메인보드를 교체해야 할 것 같다고 한다. 중고로 구입한 가격의 절반인 42만원에 수리할 수는 없어서 망설여진다고 하니 센터 직원이 직원 구매가로 부품을 사면 좀 싸다고 하며 자신이 부품을 구매해서 조금 싼 32만원 정도에 해주겠다고 한다. 난 비싸도 20만원 내에서 해결하고 싶었기 때문에 수리를 포기했다.

그런데 아무리 생각해도 이상하다. 연구실에서 삼성에 입사한 현준형이나 지혁이 등의 얘기를 들어보면 직원 구매가로 저렴하게 물건을 사면 다음에 사고 싶은게 있어도 우선순위가 밀리기 때문에 쉽사리 구입을 하지 않는다고 했었다. 게다가 난생 처음 보는 나를 뭘 믿고?? 그래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다른 서비스센터를 찾았다. 멀리 신도림 테크노마트까지 왔다. 그런데 여기 센터 직원이 하는 얘기가.. 이 모델은 메인 보드 무상 A/S 기간이 3년이라 공짜로 교체가 가능하다고 한다!!!!

아니 이게 무신 얘기여!! 어느 서비스 센터는 42만원인데 직원 할인가로 부품을 사서 32만원에 해주겠다고 하고, 어디는 무상으로 교체가 된다고 하고!! 직원 할인가로 부품을 사는건 원래 안 되는건데 해준다고 할 때 부터 눈치를 챘어야 하는거였다. 지난번 무성의했던 직원을 넘는 사기 직원을 만나다니.. 직원가 구매에 대한 얘기를 몰랐다면 사기 제대로 당할 뻔했다. 어디서 컴터 전공하고 컴터로 밥 벌어 먹고 사는 개발자한테 컴터로 사기를 치려는겨!!


부품이 현재 국내에는 없어서 중국 공장에서 들어오려면 열흘 정도 기다려야 한다고 하니 열흘간은 아이폰으로 열심히 오타내면서 블로깅과 웹서핑을 해야 겠다. TㅅT 그래도 다행이다. 무상으로 교체가 돼서..TㅅT

아이폰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사파리 웹브라우저는 정말 쓰기 힘들다. 한글이 잘 지원 안되는건지 가끔 오타를 수정하려고 글자를 지우면 없었던 글자가 생기는 버그도 있고.. 그 버그 얘기는 다음에.. 내가 웬만한 브라우저는 파이어폭스, 크롬, 오페라, 사파리, IE 다 설치해서 쓰고 있지만 가장 쓰기 힘들고 불편한게 사파리다. -ㅅ- 아이폰에서도 파이어 폭스를 쓸 수 있으면 좋겠다. TㅅT

오늘도 출근해야 하는데 구찮네.. @ㅅ@

덧글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dSense (text/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