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ense (text)

hidden logo stop

Moving

거지 같은 이글루스 광고노출 정책이 싫어서,
새 보금자리(http://blog.leocat.kr/)로 이사감.

두근두근.. 조마조마.. I Feel

회사에서 설선물 설문조사가 시작됐다. 8가지 목록을 보여주고, 그 목록 중 맘에 드는 것을 투표해서 3-4개른 선발(?)해서 선택하도록 한다고 한다.

이번 설선물 목록은..
1. 진공청소기
2. 와이드 전기 그릴
3. MP3
4. 폴라로이드 카메라
5. 과일 혼합 세트(사과 + 배 + 곶감)
6. 한우 갈비 세트
7. 수제 햄 세트
8. 아이스 와인 세트

이 중에서 내가 갖고 싶은건 진공 청소기.. 새로 받은건 충주집에 가져다 주고 집에 있는걸 가져와서 쓰고 싶은데.. 이 녀석이 문제다. TㅅT 이 중에서 표를 많이 받은 3개 또는 4개를 설선물로 고를 수 있다고 하는데 현재 이 녀석 4등이다. TㅅT 설문조사가 오늘까지인데 어제만 해도 아~~ 탈락이구나.. 싶은 득표율을 보였는데 오늘 확인해 보니 또 간당간당하게 득표를 보이는 것이 아닌가?? TㅅT 차라리 마음도 갖지 못 하게 큰 표 차이를 보였으면 마음이라도 편했을텐데.. TㅅT

역시나 표를 많이 받고 있는건 한우 갈비 세트.. 전체 표 중 25%나 된다. 2위는 와이드 전기 그릴로 21%.. 그리고 예상 외의 선전을 보이는 녀석이 폴라로이드 카메라이다. 득표율 17%인데.. 역시 폴라로이드 카메라는 감수성을 자극할 수 있는 물건이구나.. 카메라 자체도 그렇고, 그 출력물도 그렇고.. 나도 그 사진의 느낌이 좋아서 샀었지만.. 폴라로이드 프린터인 Pivi MP-300을 사면서 팔아버렸다. 폴라로이드 카메라는 보정을 할 수 없고, 카메라를 더 들고 다녀야 해서.. 때문에 나는 진공 쳥소기가 필요하단 말이다아~~~~!! TㅅT 헌데 현재 득표율 14%로 4위.. 차라리 어제처럼 11%를 유지하면 희망이라도 안 갖을텐데..

암튼.. 조마조마다 ㅋㅋ 오늘까지인데..


+ 아.. 설선물은 현금으로 줘야 친구들 집에 선물 사드리는데.. TㅅT 주말 근무 수당으로 선물을 사야하나..

핑백

덧글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dSense (text/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