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ense (text)

hidden logo stop

Moving

거지 같은 이글루스 광고노출 정책이 싫어서,
새 보금자리(http://blog.leocat.kr/)로 이사감.

이번달 꽁짜영화 : 해리포터와 혼혈왕자 I Feel

오늘은 매년 기다리는 해리포터~~

해리포터는 역시 나를 즐겁게 해준다. 세간에는 재미없다는 소리가 많은데.. 난 괜찮았다. 중간 중간 웃긴 요소도 많고..

다들 해리포터를 볼 때는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때 받았던 충격적인 영상 때문에 강력한 그래픽 효과를 기대하는 것 같다. 그래서인지 그런 요소가 적은 편들은 인기가 좋지 않은 것 같다. 이번 혼혈왕자편도 그렇고.. 불사조 기사단편도 그런 것 같다. 하지만 난 해리포터를 보고 있자면 글씨로 되어 있는 소설을 그대로 화면으로 옮긴 멋진 영화로 느껴진다. 굳이 멋진 그래픽이 나오지 않아도 그 스토리를 보고 있자면 긴 상영 시간이 후딱 지나가버린다.

이번 혼혈왕자는.. 제목을 너무 잘못 정한 것 같다. 혼혈왕자라는 말에 혼혈왕자가 누굴까 내심 기대하고 봤는데.. 그게.. 그게.. 너무 허무하다. 그런 식으로 밝히려면 처음부터 밝혀버리던가.. 아니면 끝까지 밝히지 말고 XX일것이다라는 여운만 주고 끝내던가.. 가장 바라는건 제목자체에 혼혈왕자라는 말을 빼고 다른 말을 넣는게 나을지도 모르겠다. 이번 편에서 혼혈왕자는 거의 비중이 없기 때문에..

난 해리포터가 좋다. 다음편이 2010년 2011년에 2편으로 나눠서 개봉하는 것 같은데.. 역시나 나는 해리포터가 기대된다. 언제나처럼..

덧글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dSense (text/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