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ense (text)

hidden logo stop

Moving

거지 같은 이글루스 광고노출 정책이 싫어서,
새 보금자리(http://blog.leocat.kr/)로 이사감.

크학!! 핸드폰이~ TㅅT I Feel

아침에 퉁퉁 부은 눈이 간신히 떠졌다.

그런데 이건 먼가 이상하다. 평소 눈 떴을 때의 광경이 아니다. 밝아도 이건 너무 밝다. 반지하이기 때문에 아침이 일찍 시작되는 여름에도 6시에 일어나면 이 정도로 밝지는 않은데 말이다. 지금은 가을이라 해도 짧은데..

대체 몇 시일까?? 얼른 평소대로 핸드폰을 눌러서 시계를 봤다. 안 켜진다!! TㅅT 일단 망했구나아~~ 방에 핸드폰 말고는 시계가 없기 때문에 일단 TV를 켰다. 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거기에 노랗게 써진 글씨는 "<b>9:32</b>" 완전 망해따 TㅅT

대충 씻고 왔는데 죽을 맛이다. 눈이 안 떠진다. 너무 오래잤나 ㅋㅋ 핸드폰 알람으로 일어났더니.. 핸드폰 배터리가 나가면 이렇게 되는구나 @ㅅ@ 하루 종일 눈이 아푸다 TㅅT



일단.. 늦은 것보다도 일본어 학원 빼먹은게 가장 불만이다. 이게 얼마를 주고 다니는 학원인데~~ 가뜩이나 이번달부터 시작한 4단계 선생님은 말이 빠르다. @ㅅ@ 말이 느린 나는 한국말도 못 따라가겠다. TㅅT 그런데 하루를 빼먹은거닷!! 저녁 수업을 가고 싶어도 늦게 출근해서 일찍 퇴근도 못 하겠고 TㅅT 야근이 너무 싫어~!!

덧글

  • 하내 2008/10/07 15:16 # 삭제 답글

    헐~~ 그건 맞어..
    냐옹이 집에 시계가 없군하!!! 이론.....
  • Sigel 2008/10/07 18:28 #

    너저분하게 잘 쓰지도 않는거 가져다 놓기 싫어서 물건을 잘 안 샀더니만.. 이런 일이 TㅅT TV 알람을 맞춰놔야겠어요.. 핸드폰이 꺼지면 TV라도 재잘재잘 대도록..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dSense (text/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