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ense (text)

hidden logo stop

Moving

거지 같은 이글루스 광고노출 정책이 싫어서,
새 보금자리(http://blog.leocat.kr/)로 이사감.

학원 다녀왔어요~ I Feel

오늘은 학원 가는 날..

소풍가는 어린애 마냥 새벽에 잠을 설쳤다. 자다깨기를 3번 정도 했던 것으로 기억하고.. 자기 전에도 꽤나 뒤척였다. =ㅅ=;; 학원 가는 날을 그리도 기다렸었다나 보다. 꽤 오랜만에 새로운 재미난 것에 도전을 하게 되었고, 내가 그리도 꿈꾸던 나 자신에게 투자를 막 시작하는 날이어서인지도 모르겠다. (여태까지의 투자는 매번 작심 일주일 TㅅT 이번엔 돈이 비싸서라도 눈에 불을 켜고!! +ㅅ+)

뭔가 변화가 생겼다. 일단 일찍 있어나기 때문이기도 하겠지만.. 작년에 아침에 학원 갔다가 연구실로 출근하던 그 기분과는 사뭇 다른.. 정말 무언가 꼭 무언가를 할 수 있을 것 같은 희망이 함께하는 기분이었다. 신기하지.. 나처럼 아침잠 많은 놈이 그런 기분을 느끼다니.. 아침에는 누가 뭐래도 잠과 함께 보내는 것이 제일 좋은데 말이다.

일찍 일어나니 배가 고프다. 오늘 저녁에 미리 커피를 내려서 우유병에 담아 싸가지고 다녀야겠다. 아침에 베이글이나 토스트를 하나 사서 커피와 함께 냐곰냐곰 ㅋ 생전 먹지도 않던 아침을.. 일찍 일어아니 자동적으로 먹게 되는구나.. 어머~~ 나 정말 직장인 된 기분이야~~ ㅋㅋ (그럼 여태 놀러 다녔나?? =ㅅ=;;;)



그런데.. 깜빡한 것이 있었다!! 대한민국 남자라면 누구나 다녀와야 하는 그 곳!! ..을 가지 않고 전문 연구 요원으로 대체 복무 중이라는 사실을 잊고 있었다. 오늘 첫 수업을 듣고 오는데 생각이 났다. 전문 연구 요원이나 산업 기능 요원은 수학을 할 수 없다는 것!! (단, 야간 대학교나 방송통신은 가능) 그렇다면 학원은?? 이것도 안되는거 아닌가?? TㅅT 부랴부랴 병무청에 전화해서 확인해 보니, 업무시간 외에는 가능하다고 한다. 나 진짜 편입 취소 되는거 아닌지 엄청 조마 조마, 덜 덜 덜, 두근 두근, 후들 후들..


오늘의 교훈 : 잊지 말자. 나는 민간인이 아니다 TㅅT 기간 마치는 그 날 까지 편히 쉬지 말자.

덧글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dSense (text/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