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ense (text)

hidden logo stop

Moving

거지 같은 이글루스 광고노출 정책이 싫어서,
새 보금자리(http://blog.leocat.kr/)로 이사감.

곰 잡았다 +ㅅ+ I Take

오늘은 곰을 한 마리 잡았다
캬오오오오오오~~~ +ㅅ+

이 모자는 작년 크리스마스 즈음에 진국형한테 부탁해서 구한 것이다. 재작년에도 이런 크리스마스 모자를 구입하려 했지만 "너가 이걸 쓰고 다닐 수 있을거 같아??" 라는 말에 기가 죽어서 못 샀는데 올해는 사버렸다. 원래는 크리스마스 케익을 사면 하나씩 주는 것이지만 가게 주인분과 잘 상의를 하면 대략 3000원 정도에 구입할 수 있다. 공짜는 절대 안되고.. 그 이유는 가게에서도 본점으로부터 1500원 ~ 2000원 정도로 강매를 당하는 처지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케익이 다른 빵들보다 이윤이 남기 때문에 케익을 구입해야 주는 것이다. 케익에 끼워 넣어야 가게 주인의 손해가 적어지기 때문이다. 본사로 부터의 강매와 그 손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소비자에게 피해가 전가되는 것이다.


어쨌든.. 나는 오늘 곰을 잡았다. +ㅅ+ 아.. 구입했다는 것이 아니라 빨래를 했다고 ㅋ 빨래 건조대에 널어놓으니 딱 곰 잡은 것처럼 생겼네 ㅋ

2008. 01. 27.

2008. 01. 27.

2008. 01. 27.


+ 지하방이라 어두워서 화질이 까칠하다 TㅅT
+ 연구실에서 계속 쓰던 모니터가 아니라 갑자기 바껴서인지 색감이 적응이 안된다. -ㅅ-

덧글

  • 하내 2008/01/28 19:11 # 삭제 답글

    푸하하하~!
    때벗긴 곰이넹~~ 'ㅁ' 시원하겠당~~ ㅋㅋㅋ
  • Sigel 2008/01/29 00:38 # 답글

    근데 피존 넣는 타이밍을 못 잡아서 탈수하고 행굼할 때 피존을 못 넣었어용
    아직 안 둘러봤는데 이상하려나 ㅋ

    곰탱이 하얘졌으니 이제 목에 두르고 다녀야겠어요 ㅋ
  • 하내 2008/01/29 16:04 # 삭제 답글

    헹굼제는 마지막 헹굼할때 넣으면 되는뎅....
    세탁기가 띵동띵동~ 그런 소리 안내?
    우리집껀 헹굼제 넣으라고 소리나고,, 빨래 다했다고 소리내던데...
    아니면... 시간을 쫌 보면서 해야겠다!!! 'ㅁ' ㅋㅋㅋ
  • Sigel 2008/01/30 12:49 # 답글

    그런 소리 안 내요 -ㅅ-;;
    그래서 처음에 돌릴 때 몇분 남았나~~ 보구 15분 전에 넣어요
    세탁기들이 보통 15 ~ 16분 정도에 마지막 행굼 + 탈수를 하드라구요 ㅋ
  • 하내 2008/01/30 13:11 # 삭제 답글

    음.. 글쿤!! 꼬졌다!! ㅋㅋㅋ
    그거 은근 귀찮은뎅~~ 하긴 적응되면 모~~ ^^
    나두 예전 자취방에 세탁기가 옛날꺼라서.. 소리 안냈거든~~ ㅋㅋㅋ
  • Sigel 2008/01/30 18:47 # 답글

    그래두 10kg짜리 큰거라 이불도 빨 수 있어서 좋아요 ㅋ
    그런데 과연 내가 이불을 빨지가 의문 -ㅅ-;;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dSense (text/image)